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리뷰] 린제이 모델링팩 : 모공관리 하기, 리얼 솔직 후기

by 유아이디 2022. 6. 27.
반응형

"내 돈 내 산(내 돈 주고 내가 산) 솔직한 리뷰 작성을 약속합니다."


 

내 돈 주고 내가 산 린제이 모델링팩 후기 (feat.쿨티트리 편)

안녕하세요,

피부과에 돈안들이고 피부관리하는 유아이디 입니다 :)

 

#1 린제이 모델링팩 쿨티트리 가격정보

린제이 프리미엄 티트리 모델링팩 1kg  12,300원

린제이 엄청큰 보습 앰플 500ml 2개  7,660원

 

 

두개 다 쿠팡에서 11월에 첫 구매를 했구요,

저때에는 보습앰플이 2개 세트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 했었던것같아요

 

최근에 다 써서 재구매를 하려고 보니 1개에 9,900원으로 바꼈더라구요

그래도 앰플에 비해 용량도 크고 가성비 좋은 제품같아서 두개 더 구매 했습니다.  

 

 

 

 

 

#2 린제이 쿨티트리 모델링팩 효능

제가 쿨티트리를 구매하게 된 이유는 모공청정을 위해서 입니다.

모공이 깨끗해야 지긋지긋한 피지에서 벗어 날수 있을것만 같았고

나이가 들수록 커지는것 같은 모공이 스트레스 받아서

모공관리를 해야겠구나 싶었어요.

 

 

 피부에 바로 닿는 스킨케어 제품은 꼭 전성분을 확인하게되는데요

린제이 모델링팩은 EWG그린등급이라 믿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어요!

 

 

티트리 잎가루 - 피부 자극 즉각 진정 / 모공관리

알라놑인 - 각질개선 피부진정 및 트러블완화

쇠비름가루 - 피부진정 재생에 도움

병풀입/줄기가루 - 피부 진정 재생에 도움

셀룰로오스검 - 피부보호

글루코오스 - 수분 유지 / 피부진정

페퍼민트 오일 - 모공청정 수렴

 

정말 많은 주원료가 피부 진정과 모공관리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3 모델링팩 사용전 준비하기

 

보습 앰플 또는 물

모델링팩 파우더

고무볼과 스파츌라 - 고무볼은 다이소에서 구매 / 스파츌라는 올리브영 구매

 

 

 

 

#4 모델링팩 사용 방법

위 순서대로 하는데 1번에서 꿀팁을 드리자면

 

고무볼에 파우더를 50ml 먼저 넣고,

(저와 같은 모델링팩 파우더 사시면 계량스푼이 들어있습니다)

앰플이나 물을 바로 1:1 비율로 넣지 마세요.

저는 세번에 나눠서 넣습니다.

 

 

앰플이나 물은 따로 계량하지 않고 

조금씩 양을 조절하며 넣으면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모델링 반죽은 대충 섞어주면 나중에는 너무 묽어져서

얼굴에 펴발랐을때 흘러내리니까

최대한 빠른속도로 완전히 섞어 주세요!

 

 

 

지금 이정도도 약간 묽게 된건데

차라리 조금 묽게 되는게 나은것 같더라구요

아니면 너무 빨리 말라 버리더라구요

 

 

 

 

#5 모델링팩 굳어가는 과정

전체적으로 다 펴바른 후에 15분정도 있다 떼어내면 됩니다!

떼어낼때도 너무 부드러워서

저는 속눈썹, 눈썹, 입술까지 다할때도 있어요 :)

5분정도 있으면 마르는것같은데

체감상 잘 몰라요, 안에가 너무 촉촉해서 다 안마른건가? 할 정도!

겉을 손가락으로 꾸욱 눌러봤을때 손가락에 묻지 않을정도에

입이나 불편한곳 먼저 제거 해주고

15분 꽉꽉채운 후에 떼어내줍니다!

 

 

떼어낼때는 아래 가장자리 먼저 손으로 잡으면 바로 잡혀요!

뗄때에도 정말 부드럽게 스윽 떼지구요

 

 

 

 

 

 

#6 Before & After

저는 린제이 모델링팩 쿨티트리를 경험하고

다른 종류로 몇가지 더 구매했는데

그래도 쿨티트리를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 같더라구요

쿨링감도 너무 좋아서 얼굴에 홍조끼가 있는 저한테는 정말 딱인 제품 같아요!

하고나면 저는 물로 헹구기 아까워서 닦토너로

안떼어진 부분들을 슥슥 닦아줍니다. (After 오른콧구멍 안떼어졌네용ㅋㅋㅋㅋ)

 

Before - 퇴근 후

After - 닦토로 닦아내기 전

 

우선 쿨링감때문에 피부가 밝아지고, 눈에 보이던 피지도 안보입니다.

속까지 엄청 촉촉해진 느낌이라 저는 그냥 잘때도 많은데

보습크림을 발라주거나, 마스크팩을 하고 자면 

다음날 피부가 정말 다른걸 느낄수 있어요!

 

 

 

 

 

 

# 린제이 모델링팩(쿨티트리)의 장점과 단점 솔직 후기

저는 그냥 마스크팩을 사용하면 눈이 건조하고

흰자가 빨게지더라구요, 뭐가 안맞아서 그렇다는데

모델링팩은 흰자가 빨게지지도 눈이 건조조해지지도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마스크팩 사용하면 안에 내용물 아까워서 덕지 덕지 바르다가

뚝뚝 바닥에 떨어지기도하고

머리카락이나 귀로 흘러가기도 해서

사용할때마다 너무 찝찝했는데

 

모델링팩은 바르면서 튀는것만 조심하면 찝찝함은 없어요

고무볼이나 스파츌라도 저는 물티슈2장으로 다 닦아서

그냥 휴지통으로 버리거든요.

뭐든 시간이 많이 들고, 성가시면 꾸준히 하기 힘들잖아요.

 

피부가 건조하다, 피지분비량이 갑자기 많아졌다, 모공관리가 필요하다 할때

저는 4일 내내 사용한적도 있어요!

 

솔직히 마스크팩으로 1일 1팩해도 좋아진건지 체감으로 못느꼇는데

모델링팩은 엄청 잘 느끼게 되는것같아요!

 

가끔 마사지 받으러 가서 받았던 모델링팩을 집에서도

혼자 충분히 할 수 있으니깐 저는 너무너무 좋아서

앞으로도 계속 구매해서 사용할 예정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