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병점 냉삼 맛집] 현아네 해태집

by 유아이디 2023. 1. 11.
반응형

내돈으로 내가 사먹은 생생한 후기를 전합니다.


 

안녕하세요 :) 유아이디 입니다.

오랜만에 냉동삼겹살이 먹고싶어서 남칭구가 몇개 보내준 리스트중에

선택한 곳이 '현아네 해태집' 이였습니다 :) !

 

다른곳보다 깔끔하고 깨끗하고 정갈해보이는데다가 맛있어보였어요

 

 

# 메뉴

현아네 해태집 - 메뉴판

고추장삼겹살 !!!! (중요중요) 바로 이것때문에 가기도 했어요!

냉삼만 먹으면 느끼하긴 하잖아요?!

당연히 매콤한것도 먹어줘야 한국인 아니겠습니까!

 

추가메뉴! 리필하려다가 민망하지 마시구 숙지하고 가면 좋겠쥬? (오늘텐션좋쥬?)

게장추가는 사진에 가려져서 따로 써드릴게요!

게장추가 3,000원

 

여수 여행 다녀온 후로 간장게장을 못먹겠어요...

여수가 떠올라..ㅠㅠ (여수에서 먹은 게장집도 리뷰글 올릴게요)

 

# 테이블 세팅

현아네 해태집 - 기본상차림

기본 상차림은 그때그시절(내시절 아님..) 은쟁반에 아주 느낌있게 나옵니다.

게장때문에 지금 라면 안보이시는거 아니죠? 한강라면이 똬

고기 익기전에 후딱 먹어치우기 너무 좋더라구용!

라면 끓이는 기계가 있는데 셀프는 아니에요. 끓여서 주십니다!

 

저는 이날 코로나 이후 몇년만에 감기에 걸려서 그런지 (코로나 검사 후 방문했습니다)

목이 자꾸 말라서 콩나물국을 두그릇 마셨어요. 생각하는 깔끔한 맛

 

테이블도 다 널찍널찍해서 처음에 깜짝 놀랐어요!

둘이 앉는데 왜이렇게 크지..?하다가 둘러보고 다 크구나~했어요.

고깃집 어딜가든 기본찬깔아주는데 먹지않는 찬들은 널렸고 내 폰하나 둘곳 없는곳들이 많잖아요.

현아네 해태집은 그런 생각은 전혀들지 않을 만큼 테이블이 넓어서

회식이나 여럿이 모여도 전혀 좁지 않게 먹을수있다는것도

현아네 해태집만의 장점이네요!

 

# 주문한 음식

집에서는 거들떠도 보지않던 '순후추'가 왜 이렇게 느낌있는거죠..?

후추 사사사 뿌려주시고용

남칭구가 이쁘게 올린 고기와 나머지들(..다 보이시죠?)

급냉삼겹살이 네모 반듯하게 썰려나와서 판에 맞게 이쁘게 깔기가 좋아요!

 

어때유? 남칭구 손금 장난아니주? 넝담ㅎ (☞ ͡° ͜ʖ ͡°)☞

야무지게도 쌌주?

정말 또 먹고 싶은게 냉삼은 정말 감기에 먹어도 될만큼 부드럽게 수우우욱 넘어가잖아요

또 먹고 싶네요. 다음달을 기약해보겠습니당ㅎㅎ

 

저희가 이날 얼마나 먹었었는지 기억이 안나요. 처음에 3인분 시켰던거 같아요!

 

그리고 ! 고추장삼겹살! 이것때문에 왔지 않습니까?

비주얼 지금 봐도 미쳤네요 그냥

나중에 다시가면 딱 냉삼은 정말 위에 기름칠만 해줄 정도로 먹고

밥에다가 고추장삼겹살 한 4인분 먹을거에요 물론 1인 4인분이요!! 너무 맛있어요ㅜ.ㅜ

유아이디가 좋아하는 비계 환상조합 제육 느낌이랄까요?

물론 고추장 삼겹살은 주관적인 맛으로 밥없이 먹어도 될만큼 자극적이거나 짠맛은 아니였습니다!

다시 군침이 도네요 정말 후

 

해태집을 알게되었던 날도 역시나 성공적인♥ 저녁이였습니다.

 

 

[가게정보] 현아네 해태집


주소 경기 화성시 병점로 81번길13 1층

영업시간 매일 16:00 ~ 23:00

전화 031)234-0624

 

 

 

병점을 알아가고 있는 중인 유아이디가 다녀온 "현아네 해태집"을 소개 시켜드렸습니다 :)

반응형

댓글